top of page
  • Writer's picture산호세 한국학교

봄학기 대면수업 시작 3/19/22

2022년 3월 19일 토요일부터 전면 실시하는 대면 수업을 위한 수칙 안내입니다.

1. 우선 3월 15일까지 학교 측에 학생 백신 카드를 메일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. 학교 이메일 hkmccks@gmail.com 으로 파일명 “학생 이름 (한국어)_한글반”형태로 표기하시어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. 백신 미접종의 경우 48시간 이내 나온 음성 결과지를 제출하시거나 안티젠 테스트 킷을 가지고 오시어 당일 검사 후 등교할 수 있습니다. 결과지 미제출 시 수업 참여는 할 수 없습니다.

2. 학생 등교 시 본당 앞 문으로 등교합니다. 학부모님께서는 학생이 열 체크 후 학교 문을 통과하여 들어가는 것까지 확인하고 가셔야 합니다. 교사 및 학생 도우미가 문 앞에서 학생 등교시 열 체크 및 손 소독제 배부를 합니다. 열 측정 결과가 100.4°F 이상일 경우, 집으로 돌려보냅니다.

3. 학생은 학교에 머물 동안 사용할 물병을 각자 가지고 옵니다. 입실 후 물과 가방은 교실 한 쪽에 일렬로 놓되, 자리에는 학습과 관련한 물품만 가지고 갑니다. 또한 물을 마시고 싶을 때는 교사와 확인 후 물병을 들고 나가 마시고 들어옵니다. 가방에는 여분의 마스크도 넣어주시기 바랍니다. 손 소독제는 각 교실에 비치되어 있으나 개인이 사용할 것을 들고 와도 좋습니다.

4. 화장실 사용 - 화장실은 학생이 재학 중인 한글반 표시가 있는 쪽의 화장실을 사용하도록 합니다. 화장실 입구에 해당 학년 표시가 있을 것입니다.

5. 쉬는 시간 놀이터 사용- 쉬는 시간에 놀이터에서 노는 것은 허용합니다. 교실에 돌아올 때는 교실 봉사 도우미의 인솔 하에 손을 씻고 교실에 돌아옵니다.

6. 토요일 등교 후 확진 판정을 받는 경우 - 꼭 한글학교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. 학교 측에서도 close contact 안내를 한글반, 특별반 모두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7. 교내에 머물동안 간식은 제공되지 않습니다. 아침을 든든히 먹고 올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 바랍니다. 한글반 수업 후 하교 시 각 반에서 간식이 들어있는 봉투를 나누어줄 것입니다.

문의 사항은 hkmccks@gmail.com 이나 학교 홈페이지 hkmccks.org 를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


bottom of page